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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미디어 마케팅 및 비디오 마케팅 협력



온라인 비디오는 마케팅의 최신 분야다.


카메라를 사고 나서 비디오를 찍기 쉽다.


이것은 수백만 명의 잠재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비디오 마케팅에 관심이 있다면, 이러한 조언들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비디오를 사용하여 고객 및 비즈니스에 관심이 있는 다른 사람들과 계속 연락하십시오.


고객이 질문할 것을 요청하고 비디오 형식으로 응답하십시오.


공짜 선물은 질문에 대한 인센티브가 될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은 요점을 빨리 파악하는 것이 전부다.


당신의 비디오를 시작하는 15초는 반드시 계산되어야 한다.


티저와 다른 주의력 획득자들은 이곳에서 아주 잘 작동한다.




막대한 예산이 없으면 안달하지 마라.


빈털터리가 되지 않고 흥미롭고 전문적인 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다.


동영상이 집중되어 균형이 잘 잡혀 있는 한 표준 장비를 사용할 수 있다.


너도 지나치게 화려할 필요는 없다.


그냥 카메라와 대화하고 침착해.


만약 여러분이 정말 창의적이라면, 카메라에 담는 것은 필요조차 없을지도 모른다.


화면 캡처와 PowerPoint 페이지만 사용해도 필요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을 것이다.




제품의 다양한 기능과 용도를 보여주는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당신은 그것에 대해 물어본 사람들과 미래에 그것을 사용할 사람들을 위해 문제를 해결할 것이다.




당신의 콘텐츠는 유익하고 유용해야 한다.


비즈니스를 위한 비디오를 만들 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디오 호스팅 사이트는 당신의 비디오 시청자를 증가시킬 수 있지만 흥미 없는 비디오는 목적을 좌절시킬 것이다.


시청자들은 그들이 보고 있는 것에서 무언가를 배우거나 어떤 종류의 혜택을 받고 싶어한다.


당신은 즐겁고 몰입적인 비디오를 통해 당신의 트래픽을 지속적으로 만들 수 있다.




동료와 대화하여 비디오 마케팅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데 도움을 받으십시오.


카메라 앞에서 편안하고, 많이 웃고, 옷을 잘 입고, 또 말을 또렷하게 하는 사람을 찾아라.


비디오에서 함께 일하는 한 사람으로 한정되어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마케팅 비디오의 톤과 일치하십시오.


기발한 재미있는 비디오는 어떤 것을 하는 방법에 관한 비디오만큼이나 훌륭할 수 있다.


물론, 당신은 당신이 누구에게 마케팅을 하고 있고 누가 그것을 볼 것인지에 따라 무엇이 적절한지를 명심하기를 원할 것이다.


이 템플릿을 사용하여 사용할 톤을 결정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이 귀사의 비즈니스를 어떻게 볼 것인지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이 심각하다면,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에서 심각한 태도를 유지하고 싶을 것이다.




항상 어떤 방식으로든 뷰어를 동영상에 포함시키십시오.


콜투액션(call-to-action) 전술이다.


예를 들어, 뷰어에게 선택 메일 목록 양식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시청자들이 쉽게 볼 수 있다.




유튜브나 다른 사이트에 동영상을 올리는 것만으로는 입소문을 타기에 역부족이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트위터와 페이스북 페이지에 메모를 올리고, 웹사이트에 공지를 올리십시오.


사람들은 그것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아야 그것을 볼 수 있다.




비디오의 성능 통계를 정기적으로 추적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비디오를 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그러나, 고체 데이터는 여러분이 목표에 도달하고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더 좋은 척도 입니다.


동영상을 본 사용자 수와 동영상을 본 사용자 수를 결정하십시오.




보다 전문적으로 보이는 비디오를 보려면 삼각대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가 흔들리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이건 공포영화에 맡겨야 해.


마케팅 비디오를 만들려면, 움직여야 할 때 부드러운 패닝이 있는 꾸준한 샷을 해야 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단 몇 초 만에 비디오를 판단하기 때문에 카메라 작업이 좋은지 확인하십시오.




짧은 동영상은 긴 시간보다 낫다.


3분이란 시청자의 관심을 유지하고 적절한 정보를 보고하기 위한 이상적인 시간이다.


하지만 튜토리얼 비디오는 5분이면 된다.


큰 좌우명은 짧고 달콤한 것을 항상 간직하는 것이다.




이제 비디오 마케팅의 작동 방식을 더 잘 이해해야 하므로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는 위치에 놓으십시오.


일할 때 모두 명심해라.


시간을 들여 알고 있는 모든 것을 구현하면 비디오 마케팅이 자신에게 어떤 혜택을 줄지 알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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