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내 디자인을 고려할 때 따라야 할 조언



당신의 집 인테리어를 생각하면 약간 무감각한 기분이 드십니까? 어쩌면 이제는 당신 자신의 어떤 개성을 반영할 어떤 변화가 필요한 때인지도 모른다.


이 글의 팁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집을 위한 새로운 모습과 분위기를 만들기 시작할 때 시작할 수 있는 장소를 줄 것이다.




공간 설계를 시작하기 전에, 어떤 종류의 분위기를 원하는지 결정하십시오.


여러분의 기분은 차분하고 달래는 것에서부터 흥분하거나 터무니없는 것까지 다양할 수 있다.


방의 분위기를 고르는 것은 더 좋은 방을 만들기 위해 더 응집력 있는 장식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아름다운 예술은 멋진 디자인 요소다.


비록 예술에 특별히 관심이 없을지라도, 간단한 그림은 한 방에 경이로움을 더할 수 있다.


좋은 벽화 한 조각은 방의 나머지 부분을 장식하는 데 좋은 영감을 주는 원천이 될 수 있다.




전문가의 말을 들으되, 그들의 충고에 따라 살지 말라.


자신과 인테리어에 대한 지식을 신뢰하면 살고 싶은 공간을 만들 수 있다.




홈 디자인에 관한 최신 트렌드를 따라잡고 집이 연대가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낡고 촌스러운 벽지가 있는 70년대에 갇혀 있는 것처럼 보이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영감을 얻기 위해 인테리어 디자인 블로그, 잡지,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숙독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룸의 내부 디자인을 변경할 때, 룸이 지나치게 깔끔하게 나타나는 것을 방지하고자 한다.


액센트 조각이나 부피가 큰 가구는 방의 공기를 빼내 밀실 공포증을 느끼게 할 수 있다.


엄선된 몇 개의 주요 가구만을 사용하고, 충분한 빈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부엌 캐비닛을 교체하는 것은 부엌의 외관을 획기적으로 바꾸는 비용 효과적이고 쉬운 방법이 될 수 있다.


부엌 찬장 안의 유리문은 공간을 열어주고 통풍이 잘 되는 느낌을 준다.


또한, 캐비닛 안의 몇몇 억양들은 방에 시원한 바람을 더할 것이다.




고급 페인트에 투자하십시오.


값싼 페인트가 닳아 없어질 뿐만 아니라, 결국엔 벽에 손상을 입힐 수도 있고 더 많은 비용이 들 수도 있다.


좋은 페인트 브랜드에 투자하고 디자인에 수명을 더하십시오.




차가워질 수 있는 기와나 돌바닥이 있으면 세련된 양탄자가 필수다.


양탄자가 빨리 닳지 않도록 일정하게 돌려라.


양탄자를 밖에 걸어 놓고 막대기로 쳐서 먼지와 파편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방을 디자인할 때는 스타일을 염두에 두십시오.


손님들이 좋아할 만한 방을 원할 수도 있지만, 그곳에 살고 있는 방을 기억하라.


개인적인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방에 물건을 넣고 싶다면, 무슨 수를 써서라도 그렇게 하라.


자라지 않으면 걱정하지 마.


언제든지 다시 바꿀 수 있다.




당신이 배운 모든 것을 가지고, 당신은 당신의 집을 예산으로 수리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 지에 대해 좋은 생각을 가져야 한다.


집 내부를 수리하기 위해 온 모든 사람들이 당신이 고치기 위해 한 일을 감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