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팁
모바일 마케팅은 가장 최근의 마케팅 유형 중 하나이지만, 사실 그것은 가장 오래되고 잘 입증된 방법의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다.
다른 종류의 마케팅에도 적용되는 많은 같은 규칙들이 모바일 마케팅에도 적용될 것이다.
그러나 주목할 만한 차이점도 있다.
이 기사는 이 훌륭한 광고 매체로부터 최상의 것을 얻는 것에 대한 몇 가지 확실한 조언을 제시한다.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것이 가장 좋은 시작이다.
당신은 모바일 마케팅 데이터베이스에 단지 휴대폰 번호 이상의 것이 필요하다.
개인 정보로 어떤 유형의 데이터베이스도 구현하기 전에 잠재 고객과 사용자로부터 허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이 허가는 온라인 양식에서 올 수도 있고, 단순히 당신이 제공한 간단한 코드를 제공하는 문자 메시지를 보내게 할 수도 있다.
고객에게 무작위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항상 당신의 말이 적절한지 확인한다.
모바일 마케팅은 기업들이 문자메시지에 너무 무심해지면 실패하는 것으로 알려져 왔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의 친구가 아니에요.
당신이 그들에게 연락하면 그들은 당신의 제품에 대해 알고 싶어한다.
모바일 마케팅 콘텐츠 메시지를 간략하고 요점을 파악하십시오.
고객이 빠르게 받아들일 수 있는 방식으로 메시지를 알리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누군가에게 모바일 최적화 웹 사이트를 만들도록 돈을 지불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현명한 투자다.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모바일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이 작업을 수행할 자격이 있는 사람에게 아웃소싱하는 것이 가장 좋다.
당신의 본거지는 당신의 캠페인의 주요 요소다.
모바일 마케팅을 통한 당신의 전략은 사람들을 집으로 데려가고 당신의 홈 베이스를 유지하는데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모바일 캠페인에만 의존하지 말고 고객을 위해 홈 베이스를 개발하고 설계하십시오.
전용 단축코드를 통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비용에 가깝지만, 더 나은 브랜드 보호를 제공한다.
전용 단축코드는 법적 보호도 제공한다.
모바일 마케팅은 더 많은 고객을 끌어 모으는 좋은 방법이지만, 여러분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이 플랫폼 간에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어떤 인기 있는 모바일 기기에서도 작동할 수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고객을 잃게 될 것이다.
인터넷 네비게이션이 모바일 기기에서는 훨씬 더 어렵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거의 완벽한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하십시오.
이는 보다 단순한 웹사이트 설계를 의미할 수 있지만, 이를 통해 가정용 컴퓨터 사용자와 모바일 사용자 모두 동일한 액세스 권한을 갖게 된다.
모바일 페이지로 A/B 테스트를 해보십시오.
방문자에게 어떤 것이 효과가 있는지, 어떤 것이 효과가 없는지 이해하기 위해서는 모바일 환경에서 테스트가 전통적인 웹 페이지와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랜딩 페이지의 A와 B라는 두 가지 고유한 버전을 만든 다음, 두 가지 버전 중 어떤 것이 가장 많이 판매되는지 광범위하게 테스트하십시오.
앞으로 가장 성공적인 페이지를 사용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으로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는데, 이를 남용하지 않는 한 말이다.
모바일 마케팅을 이제 막 활용하기 시작했다면, 이 기사에서 배운 정보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매우 체계적이어야 한다.
새로운 모바일 마케팅 방법에서 새로운 고객, 잠재 고객 및 비즈니스가 창출될 것이다.